아파트라이프


     전국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2018-08-21
  •  
         Calendar          광고문의

    New

      Issue  

    전아연과 한화손해보험, 공동주택의 재난안전 강화 및 보험 저변확산을 위한 업무협력 제휴

      

    사단법인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연합회(회장 이재윤, 이하 '전아연')와 한화손해보험주식회사(대표이사 박윤식, 이하 '한화손해보험')는 지난 24일 덕영치과병원 602호 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주택의 재난안전의식 강화와 손해보험의 저변확산을 위한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재윤 전아연 회장은 "국내 화재사고가 매년 4만 여건 발생하고 그 중 주택에서만 1만여 건이나 되며 수백명의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어 재난예방과 대비요령을 적극 홍보하고 소방시설에 대한 점검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오늘 국내 종합손해보험회사인 한화손해보험과의 업무협력제휴을 통해 전국의 아파트에 재난안전 홍보와 위험관리서비스가 확대되고 신속한 보상 등이 이루어질 것이 기대되며 특히 아파트에서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전아연은 홈페이지와 전국 각 시·도의 지부와 시·군·구의 지회 등 온·오프 라인망을 통해 한화손해보험을 적극 홍보하고 재난사고와 예방 정보교류를 통해 인명과 재산피해를 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등 업무협력제휴 성과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정채 한화손해보험 기업영업4본부장은 박윤식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전아연와의 업무협력제휴를 통해 아파트입주민의 재난예방을 위해 더 나은 위험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에 아파트에 보급하는 한화아파트종합보험(화재보험, 승강기 및 주차장 등 영업배상책임보험), 어린이 놀이시설배상책임보험, 재난배상책임보험 등은 아파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적·물적 손실과 배상 책임을 보상하는 손해보험으로써 판매수수료가 제외되어 아파트의 보험료(관리비) 절감 등 공익에도 기여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본사의 업무담당자가 아파트에 최적화된 보험을 안내하고 위험관리부서는 아파트의 재난위험을 점검하여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업무편의와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의 아파트에 보급되는 '한화아파트종합보험' 등은 5월1일부터 전아연의 홈페이지(www.jay.or.kr)를 통해 홍보되며, 종전의 보험가입내역으로 보험료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는 등 가입절차가 편리하고 신속하다."고 밝혔다.

     

     

    [전아연] 2018.4.25

    첨부파일 다운로드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8-04-2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관리비절감

    <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