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라이프


 2019-08-21
  •  
         Calendar     광고문의


     


          New

          전아연과 (주)아파트너, '아파트 홈페이지의 이용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제휴' 체결 (2019.1.22.)

           

          사단법인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연합회(회장 이재윤, 이하 '전아연')와 주식회사 아파트너(대표이사 권해석, 이하 '아파트너')는 지난 22일 덕영치과병원 602호 회의실에서 '아파트 홈페이지의 이용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전아연의 이재윤 회장을 비롯해 김원일 수석부회장, 한상래 사무총장, 아파트너의 권해석 대표이사, 이재익 본부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올바른 아파트관리와 주거문화 향상을 위해 관련 정보를 교류하여 아파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히 제공되고 온라인 매체와 오프라인 조직망을 통해 양 기관이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전아연 이재윤 회장은 "아파트 앱 홈페이지를 통해 아파트 운영의 투명성과 관리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소통 공간을 제공하여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아파트너와 업무제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 말하고, "입주민의 권익이 신장되고 삶의 질이 더 향상될 수 있도록 아파트너와 관련 정보들을 교류하고 홈페이지 이용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아파트너 권해석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전아연이 지향하는 '살기좋은 아파트, 아름다운 아파트, 함께하는 아파트' 만들기에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뜻깊게 생각한다." 말하고, "회사에서는 아파트 입주민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전아연과 아파트 관련 정보들을 많이 교류하고 아파트 앱(홈페이지)의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아연 관계자는 "이번에 제휴한 아파트너(www.aptner.com)의 아파트 앱(홈페이지)은 전아연 홈페이지(www.jay.or.kr)를 통해 홍보되고 있으며, 공지사항과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등 기본적인 기능 외에도 입주예약, 커뮤니티시설예약, 방문차량등록, 안심주차, 공동시설CCTV조회, 미니맵(셔틀차량조회) 등 아파트관리자와 입주민에게 편리한 기능들이 서비스되고 있고 스마트폰이나 PC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절차가 편리하고 신속하다."고 말했다.

           

           

          [전아연] 2019.1.23.

          첨부파일 다운로드

          6

          추천하기

          0

          반대하기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9-01-23

          조회수5,03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연합회소식